과학이야기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작동영상

토끼돌돌고래 2023. 3. 30. 13:30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토끼돌돌고래에요~~~^^

ㅎㅎ

 

다 완성이 되었어요~~^^

 

3D 프린터로 포크레인 만들기

프로젝트가 완성 되었어요~~^^

ㅎㅎ

 

거의 비슷하게 잘 움직여요~~^^

 

전진 후진 방향 전환 되구요~~~

포크레인 흙 퍼주고 담아주고 회전해서 흙 퍼내리고

다 되어요~~^^

ㅎㅎ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작동영상

 

조종기는~~

저렇게~~~

순수 토끼돌돌이 머리속에서 나온 아이디어로 만들었답니다~~^^

 

조종기 원리는~~~

경비행기 조종기와 유사하게 만들었어요~~^^

ㅎㅎ

 

엄밀히 따지면...ㅠㅠ

경비행기 조종기에서 나온 아이디어에요...^^

 

전후좌우 원~~

모든방향으로 조종기가 움직인답니다~~^^

ㅎㅎ

 

 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작동영상

 

영상 보셧나요??^^

잘 움직이죠??^^

제 인생에 가장 잘만든 작품중 하나~~ㅎㅎ

몸통이 조금 안이쁘게 나와서 그렇지~~~

 

작동원리 알기에는 충분하답니당~~^^

 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작동영상

 

ㅎㅎ

저는 완전 만족합니당~~^^

 

그럼 오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~~~^^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