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학이야기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최종 완성

토끼돌돌고래 2023. 3. 30. 16:36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토끼돌돌고래에요~~~^^

ㅎㅎ

 

진짜 최종 완성을 했구요~~~^^

 

처음부터 끝까지~~~

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~~^^

 

조종기 조립하는 영상도 있어요~~^^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최종 완성

 

포크레인은 유압을 이용하여서 움직인답니당~~~

유압의 원리, 파스칼의 원리를 이해하기 위해~~~

만든 포크레인 입니다~~~

 

유압의 원리는 주사기를 이용했어요~~~

호스는 사용하고 나서 버리는 수액줄을 이용했구요~~~

실제 처럼 움직이도록 설계를 했답니다~~~

 

전진 후진 좌우회전은~~

제 기준대로 조종기를 만들었답니다~~~

 

하튼^^

ㅎㅎ

 

영상 보시면~~^^

조종기도~~

머리를 많이 쓴게 보이실거에용~~^^

 

이런식으로 프라모델 나오면 재미있겠다~~^^

ㅎㅎ

 

지금은 이전에 만들어논 

과학실험들을~~

 

소개 시켜 드리고 있지만~~~

 

나중에는~~^^

 

또 새로운 과학실험을 소개시켜 드릴께요~~~^^

 

그럼 최종영상~~^^

입니다~~^^

 

 

3D 프린터로 만든 포크레인 최종 완성

 

ㅎㅎ

잘 보셨나요??^^

대망의~~~

3D 프린터로 포크레인 만들기는~~~

여기서 끝내겠습니당~~^^

ㅎㅎ

 

다음은~~~

 

포크레인으로 밥하기 영상을~~^^

ㅎㅎ

 

그럼 오늘도 재미없어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~~~^^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