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볼만한곳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토끼돌돌고래 2023. 3. 31. 13:02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토끼돌돌고래에요~~~^^

ㅎㅎ

 

주말에 잼나게 노셨나용??^^

지금 금욜인뎅~~

이제 주말을 외치네요~~~^^

 

토끼돌돌이는요~~

 

파주에 있는

감악산 출렁다리에 갔다 왔어요~~~

 

출렁다리 건너서~~~

 

법륜사란 절도 갔다 왔구요~~^^

 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출렁 다리 보이시죠??^^

ㅎㅎ

생각보다 길고 무섭더라구용~~^^

ㅎㅎ

 

주차요금은 종일요금으로 이천원인것 같아요~~^^

출렁다리는 입장료 없답니다~~^^

 

주차를 하고 출렁다리 까지 가는길이~~

좀 힘들어요~~~

 

계단을 올라가야 되는데~~~

마니마니 힘들었어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이분은 짝님 이십니다~~^^

ㅎㅎ

 

짝님머리는 네오머리~~^^

실제로 네오랑 비슷하게 생기셨답니당~~^^

ㅎㅎ

 

하튼 저기 뒤에 산 중턱에~~~

뭔가 하얀게 보이시죠??^^

거기가 절이에요~~~^^

절까지 갔다 왔답니다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주말에 마니 일찍가서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~~~

절에 갔다가 돌아올때는

단체 손님들도 좀 있으시더라구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 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출렁다리를 건너니까~~

이런게 있네요~~~

여기가 원래 출발점인가봐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다리를 다 건너와서

사진을 찍었답니다~~^^

 

그럼 다리를 건넜으니 절로 가볼까요??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절 가는길에~~

하얀 호랑이 님도 계시네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이렇게 폭포도 있어요~~~

겨울에는~~

꽁꽁 어는데~~~

꽁꽁 얼면~~~

사람들이 폭포를 기어올라 가시더라구요~~~^^

무서워....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절 입구에요~~

이렇게 무섭게 생기신 분이 지키고 계세요~~^^

 

절은 사진 쭈욱 봐보셔요~~^^

 

위에 큰 부처님도 있으신데~~~

거기 까지는 안갔어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 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 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 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저는~~

이 부분이 젤루 인상적이었어요~~~

엄청 입체적이고~~

멋있고 웅장하고~~

신비스러웠어요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절을 대충 보고~~~

산을 더 올라 가볼려고 했는데~~~

조금만 더 올라가니~~

돌길 이더라구요~~~

 

운동화를 신고 가서~~

발목 나갈까봐 더는 안올라가고~~

다시 내려왔답니다~~^^

 

절에서~~~

비빔밥도 파는것 같더라구요~~^^

절 비빔밥 먹고 싶었는뎅~~^^

저렴하고~~ 맛있을것 같아요~~~^^

[경기도, 파주 가볼만한곳] 감악산 출렁다리, 법륜사

내려오는 길에 다람쥐가~~

기타를 치고 있는것도 봤구요~~^^

ㅎㅎ

 

한번 가보셔요~~^^

나쁘지 않답니당~~~^^

 

그럼 오늘도 재미없어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~~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