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볼만한곳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토끼돌돌고래 2023. 4. 3. 19:58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토끼돌돌고래에요~~~^^

ㅎㅎ

 

주말에 날씨가 좋았죠??^^

그래서 짝님과 산책을 갔답니다~~~^^

 

그냥 동네 산책 하려고 했는데~~

 

짝님께서 차를 끌고 오라고 해서 갔더니만~~~

심학산 등산이나 하자고 해서 

심학산 갔답니다~~^^

 

심학산 가기 전에~~

롯데 아울렛 가서~~

로봇이 뽑아주는 음료를 마시러 갔는데~~~

헐~~~

 

로봇이 뽑아주는 음료가...

없어졌어요~~

ㅠㅠ

 

헐~~~

 

그래서~~

아메리카 트레일러 인가??

 

거기서 오렌지 주스를 사먹었답니다~~~

 

일단 사먹고~~~

 

심학산으로 고고~~~^^

 

길 옆에 차를 대놓고~~~

일단은 우선 약천사 까지 올라가기로 했답니다~~^^

 

요즘 마니 걸었더니만~~~

약천사 까지 가는거~~

별로 힘들지 않더라구요~~~

 

그래서~~

 

등산도 해보자 해서~~~

산도 올라갔답니다~~^^

 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올라가는 길에~~~

이쁘게 개나리가 펴서~~~

사진도 한번 찍어 보았답니다~~~^^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올라가는길에~~

무덤이 있네요~~~^^

경치도 좋고~~

명당자리 같아 보여요~~~^^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올라가다 보니~~

이렇게 정자가 있네요~~~^^

ㅎㅎ

 

저희는 여기까지 올라갔는뎅~~

 

정자에서 좀 앉았다가 내려 올려고 했는뎅~~~

나무가 부식이 마니 되었는지..

위험하다고~~

정자에는 못올라가게 해놨더라구용~~~^^

 

그러나 걱정 말아요~~~

 

정자 근처에 벤치들 많아용~~^^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경치가 좋네요~~~

이날은 미세먼지 때문에 좀 흐려서 그렇지~~~

저기 멀리~~

김포 인가요???

그리고 더 자세히 보면 북한도 보인대요~~~

 

그리고 한강도 보이고~~^^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짝님 뒷통수~~^^

ㅎㅎ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 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벗꽃이 이쁘게 피었네요~~~^^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옆에 작은 정자도 있는뎅~~~

야옹이 아지트 인가봐용~~^^

ㅎㅎ

[파주 가볼만한 곳] 심학산 등산

하튼~~~

올라가는데~~

조금 힘들긴 해도~~

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용~~^^

한 30분 좀 더 걸렸나??^^

ㅎㅎ

 

여기 좋았어요~~^^

 

장소는~~

요즘 검색이 잘 되니까~~

검색해 보셔용~~^^

 

심학산 약천사 검색해보시면 되어용~~^^

 

그럼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용~~^^

반응형